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중 감량 목표가 정확히 무엇인지 결정

카테고리 없음

by 아빠마늘모 2020. 6. 3. 10:18

본문


체중 감량 목표가 정확히 무엇인지 결정



살을 빼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일 수도 있다.


많은 다이어트 계획들은 비현실적인 목표를 명확히 하고 이상한 약속을 한다.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체중 감량 프로그램은 각각 독특해야 한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어나서 아침을 먹기 전에 바로 유산소 운동을 해보아라.


전문가들은 아침 식사를 하기 전에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식사 후에 하는 것보다 4배나 많은 칼로리를 소모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경우, 붉은 고기를 잘라내도록 노력하라.


붉은 고기는 높은 포화지방과 나쁜 콜레스테롤 때문에 심장 친화적이지 않다.


붉은 고기를 향해 끌지 말고, 닭고기, 칠면조, 생선, 돼지고기 쪽으로 이동하라.




살을 빼는 명목으로 맛있는 음식을 희생할 필요는 없다.


지난 몇 년 동안 체중 감량 식품은 맛이 끔찍했다.


하지만 칼로리가 낮은 새로운 감미료는 체중 감량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든다.


이것은 여러분이 해야 하는 것이고 동시에 살을 빼게 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운동 일과를 확실히 고수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당신과 함께 운동할 다른 사람을 모집하는 것이다.


동기 부여와 책임감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는 사람과 운동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서로 힘이 되어 주고, 동기를 부여하며, 거친 패치를 통해 서로 도울 수 있다.




많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권하는 요령은 정크 푸드의 갈망이 엄습할 때 얼음조각을 입에 털어 넣는 것이다.


이것은 간식을 먹고 싶은 충동을 없앨 수 있고, 특히 여러분이 입을 바쁘게 할 무언가를 원할 정도로 음식을 갈망하지 않는 시기에는 특히 그렇다.




튀긴 음식 섭취를 피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똑같이 맛있는 더 건강한 요리법을 사용할 수 있다.


그 중에는 구워서 찌고 굽는 것도 있다.


이런 요리법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파운드를 줄이려고 하는 커피를 마시는 사람이라면, 카페인 제거제로 바꿔보도록 해보라.


디카페인 커피는 당신이 갈망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디카페인 커피에도 실제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식사에 운동을 더하는 방법을 찾아라.


야외에서 맛있는 점심 먹을 계획이야? 공원으로 걸어가서 거기서 먹어! 재미있고 활동적인 활동을 식사와 결합하면 여러분이 먹는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고 더 빨리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산만해진 상태에서 먹는 것은 원치 않는 파운드를 쓰는 것을 정말 쉽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무엇을 먹고 있는지 의식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결국 여러분이 의도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소비하게 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의 체중 감량 노력을 해칠 것이다.


먹는 양을 알면 그만큼 많이 먹지 않는다.




이 글은 체중 감량의 어려움을 논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어려움은 비현실적이고 사람들로 하여금 실패처럼 느끼게 하는 목표 때문에 일어난다.


이 기사의 조언을 체중 계획으로 이행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은 여러분이 전반적으로 더 건강하고 더 적극적인 생활 방식을 이끌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