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레스를 분산시키기 위해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아빠마늘모 2020. 6. 3. 10:19

본문


스트레스를 분산시키기 위해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스트레스는 필연적인 경우가 많으며, 성공적인 경영의 핵심은 그것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는 것을 막는 능력이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기 시작하면 복지에 해가 되지 않도록 당장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 스트레스를 어떻게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내일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준비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즉각적인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아침에 일을 준비하기 위해 해야 하는 각각의 업무는 스트레스를 쌓이게 할 수 있다.


입으려고 하는 의상은 미리 준비해 두도록 해.


전날 밤에 점심 준비해.


그러면 너는 아침에 훨씬 더 조직적이 될 거야.




여러분이 압도당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 침착해지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집에서, 샤워기 또는 욕조에서, 물이 당신 위로 흐르면서 긴장을 풀어주고 당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또한 깊은 호흡법과 집중된 명상을 배우면 평화로운 감정을 높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1부터 10까지 헤아려라.


사소한 문제부터 시작해 10시에 재난까지 이 방법은 작은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라는 단어를 어휘에 넣지 마라.


항상 굶고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할 때, 당신의 몸은 반드시 먹어야 한다고 재빨리 결정할 것이다.


스트레스에 관해서도 같은 개념이 적용된다.


그 말을 하거나 그 단어를 생각하면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으니, 큰 은혜를 입고 그 단어의 다른 이름을 찾아라!



스트레스를 억제하려면 정기적으로 전문 마사지를 받으십시오.


스트레스를 받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긴장으로 가득 찬 근육통을 가지고 있다.


전문적인 마사지는 여러분의 마음, 신체, 영혼의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할 것이다.




스트레스 없는 삶을 사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달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된 스트레스 요인이 무엇인지 안다면, 당신은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 집중하기 시작할 수 있다.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들에게 여러분의 스트레스는 그들과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을 알게 하라.


주변의 가족 구성원들은 종종 여러분의 스트레스에 기여하는데 책임감을 느낀다, 특히 어린이들.


여러분의 스트레스는 여러분이 다루는 것이어야 하며,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비디오 게임과 다른 취미들은 전형적으로 매우 편안할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좌절감을 느낀다면, 그것을 내려놔야 한다.


이상적으로는 마음을 비우고 좀 더 차분하게 느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감정을 좌절감으로 바꾸면 그동안 했던 일을 되돌릴 수 있을 것이다.




긴 하루가 끝날 때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여 긴장을 풀어라.


욕조 옆에서 촛불을 켜거나 욕조에 향긋한 거품을 채워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잔잔한 음악을 틀거나 책을 움켜쥐고 마음이 다른 세계로 떠돌게 하라.


따뜻한 물에 잘 담그는 것은 여러분의 뇌와 몸을 쉬게 하고 스트레스를 녹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여러분이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순간, 여러분이 하고 있을 수 있는 어떤 악착같은 것이 있는지 여러분의 몸을 점검하라.


손가락이나 등 아래, 어깨에서 꽉 조이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이를 악물고 있을 수도 있다.


신체의 일부가 조여지기 시작하는 것을 알아차리면 의식적으로 신체의 그 부분을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킨다.


이것 때문에 긴장이 풀리고 긴장이 줄어든다.




스트레스를 푸는 쉬운 방법은 공상에 몇 분 정도 걸리는 것이다.


상상력이 저절로 사라지게 하고 스트레스 없는 오아시스를 상상해보라.


이 도피성 운동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헤쳐 나가는 좋은 방법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긴장을 푸는 것을 시각화하라.


진정되는 영상을 시각화하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스트레스가 녹아 없어지는 것을 느끼기 위해 해변 풍경이나 다른 상황처럼 여러분을 진정시키는 이미지를 그려라.


단순히 눈을 감고 평온한 곳에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비록 몇 초만 하더라도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어야 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잘 작동하면서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스트레스는 정신적, 육체적 건강 모두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느낄 때마다 줄일 수 있는 기술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를 덜 받을수록 삶의 질이 높아진다.